투기장 45랭크에서 작업했더니 별로 어렵지 않게 달성할수 있었습니다. 하루만에 작업이 끝났으니까 말 다했죠. 한번 전투로 약 4~7레벨이 올라가니까요.

사용한 터미널은 이정도 되는데, 여기에 트레이너EXP 2개씩 달아주면 효과가 극대화되었던것 같습니다.

헥사는 연녹색 헥사를 썼는데 약 460개 정도가 필요하니까 필요한 연녹색 헥사는 약 130개 정도가 소요되겠네요. 7계층 빙결지대에 8계층에서 레어아이템 2배 터미널을 끌고와 빙결지대에 깔아두면 챕터7 정도부터 여기서 칼라갱이 다수가 나오니까 작업해두면 됩니다. 연녹색 헥사는 격파아이템으로 사전에 먼저 가드부터 붕괴시켜서 모자와 가드부터 전부 날려버린후에 격파해야 나옵니다. 그래서 리더만 없애면 효과가 없으니까 한놈한놈 전부 수작업으로 작업해주셔야 효과적입니다.

체감상으로는 수류탄이 약 4배정도 레벨업 속도가 빠른것 같습니다. 핸드건 1레벨업 할때 수류탄은 약 4레벨이 오릅니다. 이유는 모르겠습니다. 머신건의 경우는 핸드건과 수류탄과 달라서 직접 스크래치 데미지를 주어야만 하기 때문에 가장 오래 걸립니다. 핸드건과 수류탄은 머신건으로 준 스크래치 데미지를 거의 거저먹고 데미지가 들어가기 때문에 레벨업 속도가 매우 빠른편입니다.

아직 쵸이폴리스 보스전이 남아있는데 야리코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위의 3정의 총은 일반적으로 마개조라고 불리는 개조방법을 사용해 개조해본것입니다. 아직 완벽한 마개조는 아니라서 조금 부족하기도 하고, 재료를 모으는 작업을 이제부터 시작해야해서 완전한 마개조라고 볼수는 없습니다만 일반적으로 마개조라고 하면 이러한 방식으로 개조를 하게 됩니다.

이 3정의 총은 저만의 오리지널 개조방법으로 개조를 해나갈 생각입니다. 아직 재료가 부족해서 엉망진창이긴 한데 나름대로의 전략으로 사용할 목적으로 개조해 나갈 생각이기 때문에 마개조하고는 조금 목적부터가 다릅니다.

이제 재료모아서 개조를 하는 연구를 해봐야겠습니다. 쵸이폴리스 마지막 보스전은 잔인하게 박살낼 생각으로 개조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좀 지겨울수도 있겠네요. 30~50 레조넌스 어택을 생각하고 있거든요.
Posted by MOBI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