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에 방영된 무한도전 공동경비구역이 끝나고 나간 못친소편의 예고.

제목을 보자마자 방바닥을 구른건 안자랑

엄선한 안타까운 얼굴의 소유자들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프로그램은 접한적이 없어서 어떤 내용일까는 생각 못하겠고

못친소라고 하니까 내일을 기대하며 기다려보자.


무한도전 304회 못친소편의 예고편중 한장면


무한도전 304회 못친소편의 예고편중 한장면


무한도전 304회 못친소편의 예고편중 한장면


무한도전 304회 못친소편의 예고편중 한장면


무한도전 304회 못친소편의 예고편중 한장면


근데 난 이런 프로는 별로 안재밌어 한다는게 함정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도라면 봐주마!




Posted by MOBI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