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전, 쥬드 단독으로 언노운 황금마검사를 격파하는 동영상이 올라왔다. 당연히 니코니코동화에서는 난리가 났다. 왜냐하면 황금마검사하면 엄청나게 어렵기로 소문난 히든보스인데 그걸 이렇게 간단히 쓰러뜨리다니 개거품 물고 까무러칠 노릇이었기 때문이다.

마법공격력, 지성을 9999까지 올린후에 화속성 무기로 공격을 하면 화상데미지를 입는다. 그것도 일정시간 지속적으로...

공격 회피능력도 압권이지만 본 영상에서는 프리런까지 금지했기에 충격은 더더욱 크나컸다.


그뿐만이 아니다. 애초에 저렇게 능력치를 9999까지 올릴라고 하면 약초를 거의 9999개를 구입해서 한명의 캐릭터에게 몰아줘야하는데, 약초를 구입하는데 드는 엄청난 비용. 9999개 일일이 사용해서 올리는것도 엄청난 시간을 필요로 하지만, 더더욱 충격적인건 그 비용을 조달하는데 들어가는 시간. 오토패드가 있고 투기장에서 오토방치를 해놓으면 된다지만, 이렇게 9999개를 전부 조달하려면 몇주정도 방치해야한다. 며칠도 아니고 몇주정도가 걸린다.




레이아. 화상데미지 지성 마공 9999는 똑같다. 이쪽은 아예 올라가서 안내려오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하늘에서 공격한후 도망가고 그것을 계속 반복. 레이아까지 하다니... 그 근성에 찬사를 보내는 바이다. 플스3를 대체 몇달동안 방치한거냐 ㄱ-




에리제. 역시 화상데미지. 피코한 기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그냥 어이가 없다 ㄱ-

주목해야할 점은 수속성등의 데미지 흡수를 이용한다는 점. 이게 없으면 에리제는 불가능했을 것이다.




로엔. 역시 화상데미지. 통상기 원거리 던지기로 공격하고 마법공격. 제대로 쩔어주는 할아범이네요. 로엔역시 속성흡수가 없으면 불가능했을터임. 초고속 영창으로 한군데로 모아주고 조지는 모습이 참 웃음밖에 안나옴ㅋㅋㅋㅋㅋ




알빈. 역시 화상데미지. 그건 그렇고 아예 이번엔 원거리에서 총으로. 반칙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아예 1년내내 방치했다는 결론밖에는 ㄱ-



미라는 없는거보니 하다가 때려친듯ㅋㅋㅋㅋㅋㅋ

하긴 이짓을 1년내내 하다보면 도저히 사람이 할짓이 아니란걸 깨닫게 되니까.




* > 하루 1~2시간으로 수익내는 방법 < *


Posted by MOBI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