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국면


2차국면

난이도: Ace of Aces 미션1 플레이어 [리샤V] 기체: F-22A 랩터 -Mobius- 서브웨폰: XMA6 중거리 6연발 미사일 윙맨 기체: F-22A 랩터 -Gryphus- 서브웨폰: QAAM 고기동 유도 미사일 BGM: Invoke (from Ace Combat 2) 이 음악이 너무 좋아서 시작했던 Ace Combat 2의 옛추억을 떠올리며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뫼비우스 랩터에 그리피스 랩터로 출격. 난이도는 최상위인 Ace of Aces. 스코어링이 아닌 타켓만 잡는 플레이로 스코어링을 해버리면 주변의 적들로부터의 위협도 점점 사라진다는 것을 의미하므로 일부러 잡지 않고 미사일지옥을 만들어 항상 레이더와 주변을 살피는 습관을 기르기 위해 어려운 상황을 만들어 봤습니다. 실은 너무 스코어링이 몸에 베버리면 주변의 위협도 신경쓰지 않는 매우 위험한 플레이를 하게 되므로 잔실수가 많아져 별로 좋지 않기에 습관을 뜯어 고칠겸 일부러 미사일지옥속에서 플레이하는 연습을 해본것입니다. 그런데 스크류기동으로 적의 미사일을 피하는 기술이나 기총의 낙차조준에 의한 사격으로 적의 제압 더미록에 의한 기습공격등 제가 가진 고급기술은 다 나오는군요 ㄱ- 실은 배경음이 너무 잘 어울리는것 같아서 한곡반복을 했습니다 [...] 근데 이것도 하다보니 이동항로나 제압하는 적의 순서등 빌드오더같은 패턴이 정해져 버리는군요... 이것도 않좋은 습관인데...
Posted by MOBIU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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