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mpeg 1.1을 사용. mp3, aac, h264코덱 기능을 활성화한 빌드.
빌드, 설치 완료후 config.mak, Makefile을 수정해 ffmpeg-devel의 빌드
앞으로 ffmpeg-devel을 이용해 오토믹싱 스트리밍을 구현한다.
실제 스트리밍은 ffserver를 사용해 송출하고
스트림의 제공은 ffmpeg에서 이루어지는 구조이므로 ffmpeg를 개조함. (ffmpeg-devel)
제공기능
일련의 플레이 리스트를 차례대로 스트리밍한다.
각 곡은 공백이 없으며 곡이 끝나기 전에 다음곡이 등장하여 오토믹싱, 비트매칭을 행한다.
비트매칭을 행하므로 BPM매칭 기능을 구현한다.
주어진 BPM으로 각 곡의 스피드는 자동으로 조절되도록 구현.
곡이 끝나기 전에 다음 곡이 들어온 경우, 실제 디제이들이 믹싱하는것처럼
EQing을 자동으로 구현하도록 한다.
현재 구상하는것은 이정도입니다.
물론 제가 트랜스를 믹싱하는 것을 그대로 프로그램화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각 곡에 대한 정보는 따로 존재해야겠지요.
레파토리 기능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일단 기본적인 오토믹싱부터 완성하고 차후에 선곡할때 기준을 바꾸면 되지만
인공지능이 필요할것 같으므로 일단은 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