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oulmate.korea.com/test/test_qstn.html?testType=music



나의 취향


미칠거야, 소리지를거야, 기절할거야, 라스베가스 음악 취향


카지노의 도시, 그리고 "세계 연예 산업의 수도". 라스베가스가 세계적인 공연 예술의 중심지로 자리잡은 것은 1969년 엘비스 프레슬리의 인터내셔날 호텔 공연 이후였습니다. 당시 엘비스는 무대 공연 경험도 거의 없는, 듣보잡 영화 몇편에 출연한 어정쩡한 연예인에 불과했습니다. 이날 공연에서 엘비스는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가 된 흰색 점프슈트와, 대형 오케스트라, 흑인 코러스를 대동하고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공연을 펼쳤습니다. 이 날의 공연은, 가슴 드러낸 쇼걸로 상징되던 천박한 도박 도시, 라스베가스의 역사를 바꾸어 놓았습니다. 인터네셔날 호텔은 엘비스의 공연으로만 첫 한달간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였으며 이후로도 오직 음악 공연으로만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을 올리며 라스베가스 전체를 세계 최고의 쇼비즈니스 중심지로 변모시켰습니다. 


"베가스 엘비스" 이후 라스베가스가 쌓은 공연 예술의 명성은 세계 최고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라스베가스는 공연 예술의 도시로 변모한 뒤 전세계 수많은 관광객들을 끌어 들였고 수많은 뮤지션들에게 부와 명성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당신의 음악 취향은 이런 "에너지"라 하겠습니다. 잠시도 상념에 빠지지 못하는, 정신을 홀리는 화려함의 음악. 이런 박력 넘치는 음악은 바로 당신 취향을 위한 음악입니다.


당신이 고른 음악들
추천 음악들

'음악 > 음악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트랜스 작곡입문 2개월.  (0) 2011.06.17
Posted by MOBI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