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 시내나가서 볼일이 있을때 늘 들르던 맛집이 있습니다. 시외버스 터미널 옆에 위치한 | 놀부 부대찌게인데요. 제가 부대찌게를 워낙에 좋아하던지라 늘 찾는 음식점이 있습니다.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옆에 위치한 놀부부대찌게 단계점입니다.



위치는 지도에서 보시는 바와같이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는 수월하실 겁니다.




국내에 수많은 체인점을 운영하고있는 놀부 부대찌게는 우리나라에서 < 가장 > 잘나가는 부대찌게 음식점중 하나죠. 많은분들이 놀부 부대찌게를 찾습니다. 사실 마트에서 파는 부대찌게 소스가지고 해먹으려면 저같은 사람은 대책이 없습니다. 그래서 부대찌게가 먹고 싶을때면 늘 찾게 되는곳이 바로 놀부 부대찌게죠.



내부에 들어서면 잘 꾸며진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종업원도 사장님도 무척 친절하셔서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특히 | 1인용 부대찌게가 눈길을 끕니다.



아예 혼자서 오면 이렇게 싱글용 자리로 안내까지 합니다. 부대찌게는 2인이상이라는 상식과 다르게 1인용 부대찌게도 판매하기 때문에 솔로라도 문제없습니다. 물론 멘탈까지는 책임지지 못합니다.




이 모습을 보기만 해도 입가에 군침이 마구 도는군요. | 원주 맛집으로 많이 소개되었던 곳이라 그런지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육수라도 쓰는건지 전에 다른곳에서 먹어본 놀부 부대찌게하고는 달랐습니다.


특히 오늘 비가와서 그랬는지 부대찌게 생각이 많이 나실텐데, 부대찌게가 땡기시면 한번 찾아와 드셔보세요.

분명 만족하실겁니다.



Posted by MOBIUS!
,